왜 카카오톡으로 상담해야 하나?

아래의 글을 읽고 따라와 주시면 쉽게 주문가능합니다.

카톡 처음하실 때, 8~90%의

사장님들께서 남기시는 내용입니다. 


지금 이 글을 보시는 사장님도

아마 똑같은 생각을 하셨을 겁니다.


이젠, 그 생각을 접으셔야 됩니다. 


사장님께서 주문하시려는 가게티는,

새로운 티셔츠를 만드는 작업입니다.


몇 가지 내용을 생각하여

문의를 남겨주셔야 됩니다. 


훨씬 더 편하고, 원할한 상담을 위하여,

아래 5가지 내용을 대략적으로 생각해주세요.  

가게티 제작 시 생각 할 5가지 

01

어떤 제품이 필요하신지 생각해보세요.

(라운드반팔, 카라반팔 등 필요한제품)

02

티셔츠의 색상을 생각해주세요.  

03

주문하실 수량을 생각해주세요.

04

인쇄할 도안을 메일로 보내주시고, 인쇄위치를 어디에 넣을지 생각해주세요.  

05

옷을 언제까지 받아야 하는지 날짜를 생각해주세요.

생각해야될게 많아 번거로우시지요? 

저희도 잘 알고 있습니다.


짧게 생각하고,

각 문항마다 답변을 남겨주세요.


가게티는, 사장님과 저희 형제연구소가

함께 협의하는 과정이 꼭 필요합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좋은 가게티를 만들기 위해 단 5분만!


시간을 투자하시길 부탁드립니다!

혹시... 제품, 제작기간, 수량 등

어떻게 하면 좋을지 좀 더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으신가요?

제작자의 관점에서 본,

가게티 주문생산의 핵심정보입니다.


참고하실분은 끝까지 봐주세요!


첫번째,

어떤 제품이 필요한가?

가장 먼저, 어떤 제품이 필요한지

정하셔야합니다.


사장님이 직접 고민해보셔야 하는 부분 입니다.


우리 가게에 현재

어떤 유니폼이 필요한지,


가게가 추운지 더운지,


어떤 옷이 가장 효과적일지는

가게를 운영하시는 사장님이 가장 잘 압니다.


그럼에도 고르기가 어렵다면,


어떠한 옷이 필요했으면 좋겠다라는

추상적인 내용이라도 남겨주세요.


유니폼과 가게에 대한내용을

간단히 남겨주시면,


가장 어울리는 제품으로

추천드리겠습니다.

두번째,

티셔츠의 색상을 생각해주세요.

제품과 관련된

색상을 골라주셔야 됩니다.


색상이 잡혀야 가능한 제품과 재고를

먼저 체크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색상에 대해 특별히 말씀이 없으시면

보통 '검정색'을 기본으로 잡습니다.


가장 보편적이고 관리가 편한 베스트

색상은 검정입니다.


검정이 싫다면, 빨강색, 네이비색이

그 다음 잘 나가는 색상입니다.


이 외에도 색상은 다양하며,

필요하신 색상이 추천드린 제품에 없다면,


원하시는 색상이 나오는

다른 제품을 찾아드리겠습니다.



세번째,

주문 수량&사이즈를 미리 생각해 주세요.

가게로고를 인쇄하여 제작하는

맞춤제작이므로, 수량이 중요합니다.


최소를 말씀하시는 것보다는,

필요한 수량을 말씀해주시는 게 좋습니다.


그래야 저희도 사장님의 사정을

파악할 수 있기 때문이죠.


기본수량은 10장으로 잡고 있으나,

필요하신 수량을 말씀해 주시면 최대한 맞춰서 제작해 드리고 있습니다.


일단, 염려하지 마시고

필요한 수량을 말씀해주세요.


수량을 정하기 어렵다면,

1인당 2벌씩 으로 잡아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세탁시 여벌이 있어야

유니폼관리가 편하기 때문이죠.

네번째,

인쇄할 도안을 메일로 보내주시고,

인쇄위치를 어디로 잡을지 생각해주세요.

인쇄부터는 실질적인 작업이

이루어지기 시작합니다.


제품,수량,인쇄 3가지가

확인되면 견적을 드리고 있습니다.


인쇄가 가능할지 불가능할지,

도안을 먼저 확인합니다.


그 후 인쇄위치를 말씀해주시면

견적을 드린 후 시안작업으로 들어갑니다.


어디에 어떻게 넣을지 모르시겠다면,

왼가슴에 넣어 저렴하게 만드는 방법이 있구요.


왼가슴+등판에 넣어

무난하게 제작하시는 방법이 있습니다. 


팔에 넣는 것도 가능하니

고민하시고 인쇄넣을 부분을 생각해주세요!


다섯번째,

옷을 언제까지 받아야 하는지

날짜를 생각해주세요.

옷을 언제 받으면 좋을지 미리 체크해야되는 이유는, 맞춤제작이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완제품으로 바로 나가는 것이 아니라, 고객님의 요청에 따라 제품을 공수하고, 인쇄공장에 보내어 인쇄를 작업하고, 다시 제품을 받아 검수하고 택배 포장하여 나가는 공정이라 적게는 3~4일에서 길게는 일주일 이상의 시간이 걸린답니다.

 

그렇기 때문에 옷이 필요한 날짜를 미리 말씀해 주시면 공장과 물류 등의 일정을 최대한 조정 및 협의하여 먼저 약속을 받아내야 한답니다.


납기를 맞추는 일이 유니폼 제작에서는 매우 중요한 일이기 때문이지요.


패션이 아닌, 사장님의 비즈니스에 쓰이는 도구이자 무기로써, 정확한 납기일 준수는 저희의 의무이자 사명이라는 것이 형제연구소의 철학이랍니다!


가게 유니폼 주문방법,

단 5줄로 요약 해드립니다.

첫번째,

어떤제품이 필요한가?


두번째,

티셔츠의 색상을 생각해주세요. 


세번째,

주문 수량을 생각해주세요.


네번째,

인쇄할 도안을 메일로 보내주시고, 인쇄위치를 어디로 잡을지생각해주세요.


다섯번째,

옷을 언제까지 받아야 하는지 날짜를 생각해주세요.


사장님, 어떻게 할지 고민하고

생각만 하는 것은 잠시 멈춰주세요.

저희와 카톡 한번으로,

사장님의 고민을

모두 털어낼 수 있습니다.


카톡상담하는데에는

한푼도 들지 않습니다.


손가락으로만 손쉽고 편하게

가게티 주문하세요!


저희를 믿고 찾아주시는

사장님들께 감사하는 마음으로

형제연구소는 오늘도

사장님들을 위해 연구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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